컨텐츠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 메인

공지사항

NOTICE

상품 Q&A
제목 날짜
ASUS 노트북 서비스 안내 2017/03/12
ASUS울산점 보도자료 2015/04/07
ASUS울산점 맴버십 고객 서비스 안내 2014/11/22
바로가기
 
Q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Q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?
Q 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?
Q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?
Q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?
Q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
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
Q 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Q 배송료는 무료인가요?
Q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교환, 환불(반품)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.